키스방에선 `키스`만? 단속 손길 없자 날로 수위 상승 부산일보


전북도내에 08년도부터 등장하기 시작한 키스방은 다른 유사성행위업소와 달리 입맞춤만 허용한다고 선전하며 성업 중이다. 제보자의 신분은 한국일보 보도 준칙에 따라 철저히 보호되며, 제공하신 개인정보는 취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1.누구든지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자 또는 관리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 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 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④ ooo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김 씨는 “업소가 오픈 초기라서 그런지 매니저들이 친절하다. 전에는 이런 업소에 대해 말로만 들었는데, 직접 이용해 보니 묘한 재미가 있었다”며 “나는 변태가 아니다. 아가씨들도 평범한 손님들이 이곳을 더 많이 찾는다고 했다”고 말했다.


해당 ‘키스방’ 업주는 무려 48만 매, 190여만 원 어치의 전단지 지난 1월 20일경에 서울 을지로에 있는 인쇄소에서 인쇄한 뒤 길거리에 무단 배포하다가 적발됐다. 또 풍속영업규제법은 "사전 또는 사후 영장을 받아야 한다는 취지를 규정하고 있지 않다"며 "오히려 경찰에게 폭넓은 출입 및 검사 권한을 부여한 것이 입법자의 입법 취지로 보아야 할 여지가 있다"는 주장을 펼쳤습니다. 다잡은 '범인'이 눈앞에서 무죄를 받게 된 모습을 지켜본 경찰은 난처한 상황이 됐습니다. 취재가 시작되자 부산지방경찰청 측은 KBS에 보내온 입장을 통해 "법원 판결은 경찰의 행정조사가 수사로 전환되는 경계점에 대한 해석에 대해 경찰과 의견을 달리한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여성인권지원센터 살림에 등록금을 벌기 위해 유흥업소에 나선 대학생들이 상담을 요청하기도 했다. 살림 변정희 사무국장은 “여대생들이 등록금을 벌기 위해 쉽게 키스방이나 유흥업소에 들어서고 있다”며 “유흥업소는 임금 착취와 인권침해가 빈번한 상당히 위험한 곳”이라고 우려했다. 부산에서는 서면과 연산동을 위주로 10개가 넘는 업체가 영업 중으로 여직원 대부분이 20대 초반의 대학생이다. 연산동에 위치한 K 키스방 업주는 “종업원 십여 명 전부가 대학생이다”고 말했다. 게다가 여직원들의 프로필 사진을 홈페이지에 신체 사이즈와 함께 게시하고 있다. 지구화와 함께 도시의 노동은 생산자 서비스업을 중심으로 빠르게 재편되고 있다.


김 판사는 "B씨가 사리분별력이 부족한 것을 알면서도 자신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이용해 범행을 저질렀다"며 "피해 정도가 상당하고 피해가 회복되지 못했다"며 양형 이유를 밝혔다. 판결문을 보면 A씨는 2020년 7월 키스방에서 근무하면서 손님으로 방문한 피해자 B씨를 알게 됐다. 그리고 뭐 니가 개병신찐따라서 창녀 찬양하냐 이지랄할수도있는데 , 대학때 댄스부 과대랑 cc한 평범한 20대중반이니까 불신갖지말자. 아가씨느낌의 예쁜게 아닌 대학새내기 소녀 들이 그중에서도 존나 걍 예뻐서 말도 못섞는 그런애들 보려면 키스방가라. A양의 말을 곧이곧대로 믿을 수는 없겠지만, 적어도 키스방의 이같은 호황은 성매매특별법이 만들어낸 소위 '풍선효과'와 무관치는 않아 보였다. 이른 새벽부터 생면부지의 남성과 입맞춤을 해야 하는 그녀의 처지는 안쓰러워보였지만 야근을 마친 뒤 집으로 돌아가지 않고 낯선 여성의 입술을 찾는 이들의 처지는 기이해 보였다.


또 신고를 받고 출동해도 현장에서 콘돔 등 증거품을 발견하기 쉽지 않다. 그 사이, 키스방은 불법 성매매 단속의 사각지대에 놓이게 됐다. 이전 글들을 확고한 어조나 어투로 말했다면 이번 글은 여러 번의 쉼표를 가져갔다.


올해 적발된 유해업소는 불법 마사지와 키스방과 같은 신종변종업소가 대다수였고 지역별로는 경기(38개교)에서 가장 많았다. 실제로 경기도 의왕시 소재 한 중학교와 유해업소의 간격은 87m에 불과했으며 경기도 광명시 소재 초등학교와 신종변종업소와의 간격은 130m다. 또 경기도 부천시 소재 유치원 인근에는 3개의 키스방과 2개의 마시지업소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북경찰청은 갈수록 원룸이나 오피스텔 등 주택가로 파고들고 있는 불법 성매매업소들을 근절시키기 위해 대대적인 소탕작전을 벌이고 있다.


이론으로 접목시키기에는 그리고 피부로 마주하지 않았던 것들에 내리는 평가는 오만이고 폭력이며 투박하게 덜어내는 칼질이었음을 다시금 느끼게 되었다. 이 글은 성매매 합법화와 불법화에 대해 말하려는 것도 아니고 oecd 가입국의 90% 이상이 성매매 합법국임을 비판하려는 것도 아니다. 그저 위와 같은 경험을 하고 집으로 돌아온 나를 보며 엄마가 제일 먼저 꺼낸 말은 “너 친구랑 싸웠니? 상처 하나 없는 얼굴이었지만 다른 분위기를 바로 파악할 수 있었던 엄마는 나를 보며 어떤 기분이었을까.


키스방을 처음 이용하는 이들이 갖는 의문은 ‘특별한 서비스 없이 만지고 키스하는 것만으로 어떤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까’하는 점이다. 업소 측은 이에 대해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또 다른 짜릿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한다. 그에 따르면 이곳에선 직접적인 성관계나 유사 성행위를 하지 않기 때문에 특정 행위를 위해 급급하게 서두를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more info 오피시티 opart1 dksak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